A REVIEW OF 태국의 밤문화

A Review Of 태국의 밤문화

A Review Of 태국의 밤문화

Blog Article

태국의 밤문화는 단순히 파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에서는 디너 크루즈를 즐기며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맛있는 태국 음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원하시면 추가금액 지불 후 술을 업그레이드 할 순 있는데… 크게 메리트는 없습니다.

태국의 가라오케는 쉽게 생각하셔서 한국식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점으로는 워킹스트리트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져 있다는 점과 아직은 한국인 취향의 푸잉이가 많이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푸잉이들 수량도 많고 수질도 좋습니다. 아고고 자체도 큰 규모이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푸잉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클럽에 오는 푸잉들은 가라오케나 비어바에 있는 친구들에 비해 사이즈가 평균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꼬시려고 하면 직접 일일히 연락처따랴, 협상하랴…상상만해도 피곤하시다구요?

그리고 그 주변을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 분들로 인해 매우 유명해졌지만 이제는 일반 관광객 분들도 마지막날이나 몸이 찌푸둥한날 때밀이를 이용하십니다.

라이브 구역은 음악 스타일 때문인지 특히나 태국 현지의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그럼에도 어른들을 위한 핑퐁쇼와 섹스쇼, 아고고바, 스트립쇼 바 등등 엄창 수많은 유흥즐길거리가 있고, 출출한 분들은 위한 케밥, 길거리 음식, 씨푸드 레스토랑 등등이 존재하여 식사와 공연, 나이트클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부아카오의 장점은 워킹스트리트에 있는 아고고나 소이혹보다 저렴한 금액과 가성비로 방콕변마 장점이 많았으나 요새 부아카오 아고고들도 금액대가 좀 높아져서 그렇게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장점이 많이 희석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반 로컬 변마샵들이 몇곳이 있으며 이곳은 가성비가 좋아 몇몇의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태국의 밤문화는 단순히 파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에서는 디너 크루즈를 즐기며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맛있는 태국 음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고고바들은 각기 다른 테마와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